본문 바로가기
주식,비트코인,앱테크 전망

폴리매스코인 메인넷 호재

by 바로가기다시보기 2021. 10. 8.
반응형

폴리 매스코인 호재

폴리매스코인 호재

안녕하세요. 매일 코인을 생각하는 남자입니다. 10월의 코인 시장은 예상되고 괜찮은 랠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투자자들 이반 기는 장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악재들이 아직은 숨어 있습니다. 그 위험 부담을 잘 이겨내고 올라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마냥 좋은 상황이 지속될지는 확실하게 모르겠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암호화폐 범죄사용을 막는 회의를 열겠다는 발표를 3일에 하였습니다. 또한 우리 시간으로 지난 5일 새벽에 부채와 관련된 것을 발표합니다. 스테이블 코인에 대한 내용 역시 언급이 되었습니다.

정치적인 이슈가 섞인 투자시장

미국의 부채 문제가 전체적인 투자시장에 영향을 줄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그러나 이 문제가 해결이 안 되는 이유가 미국의 공화당과 민주당의 주도권을 잡기 위한 정치적인 문제와 엮여있습니다.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이것이 해결이 안 되면 당장 전문가들은 18일에 미국이 부도의 위기가 찾아올 수도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안 그래도 하락한 뉴욕 증시를 비롯해서 전 세계 투자 시장에 악재로 작용할 수가 있습니다. 민감한 상황이 맞습니다. 현재의 미국의 부채에 대한 협상이 난항을 겪는 것으로 인해 달러가 약세로 약세로 돌아섰습니다. 이것이 짧은 호재로 작용했는지 어제 바이든 대통령의 연설 중에 비트코인은 더욱 오르는 현상을 보여줍니다.

현재 시세와 전망

국내 시세로 6,000만 원까지돌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현재도 유지가 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달러와 암호화폐 시장은 보통 역으로 가는 방향이기에 일정 부분 상승이 되었지만 이것이 정말 미국 경제의 타격이 되는 이슈로 발전한다면 후에 크게 하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뉴욕 증시는 부채의 영향뿐만이 아닙니다. 미국의 외국 기업에 대한 규제 강화로 인해서 하락을 한 상황이고, 이때 자금이 암호화폐 쪽으로 조금 이동한 것으로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로서는 잘만 해결이 되면 코인 시장의 불장을 위한 재료가 될 수 있습니다. 위험한 상황인 것도 부정할 수 없기에 투자에 신중함을 생각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일 안전한 이슈이고 현재 코인 시장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인 메인 넷 코인으로 다가오는 13일에 론칭하는 코인이자 현재 크게 펌핑 중인 폴리 매쓰 코인(POLY)의 메인 넷 발표와 정보와 전망/시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폴리 매쓰 코인(POLY)은 기존의 중앙화 되어 있는 금융에 탈중앙화 기술인 블록체인을 연결하기 위한 목적을 가진 플랫폼입니다. 전에도 한번 설명드렸던 STO 코인 Security Token Offering 증권형 토큰 제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아예 탈중앙 화만을 목적으로 연결을 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토큰을 법적 준수 증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법적인 프로세스(ICO 등)와 어떻게 하면 가능할 것인지 컨설팅 역시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현재는 ERC-20 기반의 토큰입니다.

앞으로 호재는

증권이 토큰화할 수 있게 되면 증권 기업이 코드를 통해 주식 발행 통제가 가능합니다. 토큰의 구매로 인해 투자자산을 늘릴 수 있고, 이제는 기존의 금융 구조를 따를 필요 없이 거래에 대해 365/24로 제한이 없이 가능합니다. 장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폴리 매쓰 코인 (POLY)의 호재와 전망 폴리 매쓰 코인(POLY)의 호재로는 메인 넷입니다. 지난 4월 13일에 테스트 넷을 성공적으로 론칭하여 좋은 결과를 거둔 적이 있고, 이번에 메인 넷으로 업그레이드를 이번 다가오는 10월 13일에 진행하는 것입니다. 메인 넷은 어디 코인이나 중요하겠지만, 특히 STO 코인이기에 메인 넷의 이슈는 크게 다가오는 것으로 봅니다. 또한 폴리 매쓰의 테스트 넷을 사용자들 역시 더욱 좋은 환경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보상 역시 꾸준히 이루어진 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를 들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